본문 바로가기

벤틀리 플라잉스퍼 아주르·S 국내 출시! 가격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알아보자!

주행요정 2023. 9. 21.

벤틀리 플라잉스퍼 아주르·S 국내 출시 고급 스포츠카의 새로운 기준, 3억2920만원부터


벤틀리코리아가 벤틀리의 새로운 두 모델, 플라잉스퍼 아주르와 S를 국내에 출시한다는 소식을 알림으로써 자동차 업계가 또 한번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이 두 모델은 어떤 특징과 가격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아주르의 고급감

플라잉스퍼 아주르는 외관에서부터 아주르 고유의 화려한 디자인 요소가 돋보입니다. 밝은 컬러의 브라이트 크롬 전면부 그릴과 브라이트 크롬 범퍼 그릴, 그리고 'Azure' 레터링이 특징입니다. 아주르 전용 22인치 휠과 다이아몬트 퀼팅 시트, 듀오 톤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의 고급 내장 품목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스포츠 버전 S의 매력

플라잉스퍼 S는 벤틀리의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고루 담았습니다. 스포츠 배기 시스템과 레드 컬러 브레이크, 그리고 21인치 S 휠 등이 그 증거입니다. 실내에는 다이나미카 스티어링 휠과 최고급 크로노그래프에서 영감을 받은 디지털 계기판 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성능과 특화 사양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과 8단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550마력과 최대토크 78.5kgm를 자랑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주행 특화 사양을 지원하며, 최고속도는 318km/h에 이릅니다.

반응형

마치며

벤틀리 플라잉스퍼 아주르와 S의 국내 출시 가격은 각각 3억4320만원, 3억2920만원입니다. 이로써 벤틀리는 고급 스포츠카 시장에서 또 다른 업그레이드를 이룬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23.08.24 - [자동차] - 벤틀리가 새롭게 선보인 롱휠베이스 모델, 벤테이가 EWB 뮬리너! 이 차의 특별한 점은?

 

벤틀리가 새롭게 선보인 롱휠베이스 모델, 벤테이가 EWB 뮬리너! 이 차의 특별한 점은?

벤테이가 EWB 뮬리너 벤틀리는 최근 벤테이가 EWB 뮬리너를 선보였다. 이 차는 벤테이가 롱휠베이스 모델인 EWB를 기반으로 하며, 뮬리너 전용의 세련된 내외관 디자인과 사양이 도입되었다. 고객

car.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