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 GLS 부분변경과 마이바흐 투톤 컬러 연내 출시 정보와 놓칠 수 없는 디테일

주행요정 2023. 9. 22.

자동차 업계에서는 한가지 물결이 더해졌다. 벤츠 GLS 부분변경 모델이 연내에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에는 기존보다 훨씬 다채로운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마이바흐의 초도 물량 대부분이 투톤 컬러로 제공되고 있는데, 이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함께 살펴보자.

벤츠 GLS의 새로운 라인업

이번 GLS 부분변경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디젤 모델의 트림명이 400d 4MATIC에서 450d 4MATIC으로 변경된 점이다. 또한 가솔린 모델은 580 4MATIC, 그리고 마이바흐 버전은 GLS 600 4MATIC으로 구성된다.

디자인 개선과 특별한 기능

외관 디자인은 전면부 그릴과 휠, 그리고 후면부 테일램프까지 소폭 수정되었다. 내부에서는 정전식 터치 스티어링 휠과 라임 목재 등의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졌다.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오프로드 모드와 애플 카플레이 화면 해상도 개선 등 다양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반응형

성능의 진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디젤과 가솔린 모델 모두에게 최대 20마력의 추가 출력을 제공한다. 특히 신형 GLS 450d 4MATIC은 3.0리터 6기통 디젤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367마력과 최대토크 76.5kgm를 발휘한다.

마이바흐와 투톤 컬러

마이바흐는 이번에 투톤 컬러를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는 고급 세단 시장에서 색다른 선택지를 제공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렇게 벤츠 GLS 부분변경과 마이바흐의 투톤 컬러 전략은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연말이 더욱 기대되지 않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