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T맵 기반 내비게이션 탑재...HUD 연동으로 더욱 편리해져!

주행요정 2024. 2. 17.

오늘은 정말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BMW 그룹 코리아가 국내 판매 모델에 TMAP 기반의 한국형 BMW 내비게이션을 탑재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인데요! 🚗✨

2019년부터 BMW와 MINI 차량에 티맵모빌리티의 온라인 POI 데이터 및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적용해온 BMW 그룹 코리아. 이제 한발 더 나아가 국내 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꼭 맞는 맞춤형 내비게이션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이로써 우리는 향상된 편의성을 누릴 수 있게 되었어요!

새롭게 선보이는 TMAP 기반의 한국형 BMW 내비게이션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업데이트 없이도 최신의 지도 정보와 교통 상황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와의 완벽한 연동을 통해 운전 중 시선 이동을 최소화하며, 안전한 주행을 도와준다니 정말 멋지지 않나요? 😎

반응형

전기차 모델 사용자를 위해서는 배터리 잔량, 충전소 정보 등을 반영한 최적의 경로 안내는 물론, 충전소 설정 시 자동으로 배터리를 예열하는 기능까지 제공된다니, 기술의 발전이 정말 놀랍습니다.

이번 2월부터는 BMW X1 및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모델에 먼저 적용되고, 곧이어 출시될 BMW 뉴 X2와 뉴 MINI 모델에도 탑재될 예정이라니, BMW를 사용하는 매니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죠?

더불어, BMW는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OS) 9'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자연스러운 음성 명령 체계를 통해 차량을 마치 스마트폰처럼 쉽고 편하게 조작할 수 있게 해주며,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개인별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고 해요.

앞으로도 BMW 그룹 코리아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한국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진보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하니, 우리의 기대를 한껏 부풀게 합니다!

자, 그럼 여러분은 이렇게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BMW의 새로운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이미 미래의 운전 경험을 상상하며 설레고 있답니다! 🌟

1억 780만원의 가치,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이 선사하는 초특급 드라이빙 경험!

 

1억 780만원의 가치,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이 선사하는 초특급 드라이빙 경험!

아우디 A7의 새로운 모델,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 역동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로 가득 찬 이 차는 당신의 일상을 확 바꿔놓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

car.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