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다 어코드 11세대 출시! 사전계약부터 주요 특징까지!

주행요정 2023. 10. 11.

혼다코리아가 11세대 어코드의 전면 변경 모델 사전계약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혼다 어코드는 중형 세단의 대표 모델로서, 기존보다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재탄생했습니다.

시작 가격 및 주요 사양

이번 풀체인지 어코드의 시작 가격은 4390만 원으로, 하이브리드 투어링과 가솔린 터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반응형

사전계약 기간 및 혜택

사전계약은 혼다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10월 4일부터 16일까지 가능합니다. 사전계약 고객에게는 4년 또는 4만 km 정기점검 쿠폰, 그리고 신차 3종 설치 패키지(블랙박스, 하이패스, 윈도 틴팅)가 제공됩니다.

어코드의 역사 및 헤리티지

어코드는 혼다의 주력 중형 세단으로, 지난 50년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북미 시장에서 최고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모델로 인정받았습니다.

디자인 및 성능 향상

11세대 어코드는 디자인 및 성능 모두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전체적인 길이가 증가하면서, 패스트백 스타일이 도입되어 더욱 스타일리시해졌습니다. 터보 모델은 1.5리터 직분사 VTEC 터보 엔진과 CVT 조합으로, 하이브리드 투어링은 4세대 2 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2.0리터 엔진, e-CVT가 탑재되었습니다.

출력 및 안전 기능

어코드 터보의 최고 출력은 195마력, 하이브리드 투어링은 207마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혼다 센싱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크게 향상되었고, 미국의 IIHS 충돌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TSP+를 획득하여 안전성도 입증받았습니다.

혼다 프롤로그 전기차! 미국시장 가격 및 주요 사양 살펴보기

 

혼다 프롤로그 전기차! 미국시장 가격 및 주요 사양 살펴보기

혼다와 GM의 협업으로 탄생한 전기차, 프롤로그. 현재 미국에서 공개된 그 가격과 특징, 그리고 주요 사양들을 한눈에 알아보겠습니다. 혼다 프롤로그의 등장 배경 혼다는 최근에 미국에서 프롤

car.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