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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주행요정 2023. 8. 28.

오늘은 쉐보레의 글로벌 전략 모델,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깊이 있는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이 차는 디자인, 성능, 편의성 등 다양한 면에서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공격적이면서도 세련된 외관

트레일블레이저의 디자인은 역전 배치된 헤드램프와 듀얼포트 그릴로 공격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특히 RS와 ACTIV 트림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선택이 가능하여 개성을 뽐낼 수 있습니다.

듀얼포트 그릴과 LED 주간주행등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전면부는 듀얼포트 그릴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단부 면적을 줄여 더욱 슬림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LED 주간주행등은 슬림화되어 방향지시등과 통합되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차량의 공격성과 동시에 세련미를 강조합니다.

RS와 ACTIV 트림

RS 트림은 랠리 스포츠(Rally Sport)를 상징하며, 전후면에 쉐보레 블랙 보타이 엠블럼과 RS 배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ACTIV 트림은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블랙 보타이 엠블럼, 티타늄 크롬 그릴바와 그릴 인서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8인치 전자식 클러스터와 11인치 인포테인먼트 모니터

실내 디자인은 풀체인지급에 가깝게 변화되었습니다. 8인치 전자식 클러스터와 11인치 인포테인먼트 모니터가 적용되어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중앙부 모니터는 운전자를 향해 기울어져 조작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세련된 분위기의 외관

전면부의 듀얼포트 그릴은 하단부 면적을 줄이고, LED 주간주행등은 슬림화와 함께 LED 방향지시등과 통합되어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경쾌한 가속과 안정적인 주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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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과 효율성의 완벽한 조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1.35리터 3기통 터보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엔진은 최고출력 156마력과 최대토크 24.1 kgm를 발휘, 차량의 가속성을 높입니다. 또한, 9단 자동변속기와의 조합은 연비와 가속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뛰어난 성능을 보입니다.

1600 rpm에서 시작되는 힘

트레일블레이저의 가속성은 1600 rpm부터 시작되는 24.1 kgm의 최대토크가 4000 rpm까지 유지됩니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차량은 일상주행에서도 경쾌한 가속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의 역할

트레일블레이저의 서스펜션은 차급 대비 여유로운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드럽지만 한계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굽은 길을 고속으로 주행할 때도 리니어 하고 예측 가능한 움직임을 보여, 운전자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와인딩 로드에서의 성능

와인딩 로드에서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낮은 무게중심과 밸런스 좋은 차체가 빛을 발합니다. 코너 탈출 시 전륜에 더해지는 구동력이 더해져, 펀카에 가까운 움직임을 보입니다. 심지어 평범한 사계절 타이어로도 코너링 성능이 수준급입니다.

서스펜션

트레일블레이저의 서스펜션은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 모두 뛰어난 완성도를 보입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디자인부터 성능, 편의성까지 다양한 면에서 뛰어난 완성도를 보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개발이 주도된 만큼, 한국인의 한국산 수출 전략 모델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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